CTCK (City-To-City Korea)와 TGCK (The Gospel Coalition Korea)에 관한 목회서신

by 평촌새순교회 posted Jul 19,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담임목사님이 TGC Korea 이사로 초청되어 우리 교회도 동 기구 멤버교회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TGC(The Gospel Coalition)는 개혁주의적인 신학과 복음중심적인 신앙을 전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2005년 미국에서 창립된 기독교 연합 기구로서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팀 켈러, 존 파이퍼 목사 외에 세계적 신학자인 D. A. 카슨과 R. C. 스프로울, 마크 데버, 브라이언 채플 등이 참가하여 이끌고 있는 단체입니다. 한국에서는 온누리교회(예장통합, 이재훈) 더사랑의교회 (예장 합동, 이인호) 예수향남교회(예장 합동, 정갑신) 서울영동교회(고신, 정현구), 향상교회(고신, 김석홍) 신길교회(기성, 이기용) 강남중앙침례교회(침례,최병락) 지구촌교회(침례,최성은) 등 복음주의 각 교파와 교단의 주요 교회들이 함께 하는 운동입니다. 

 

TGC Korea는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수준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독교 자료를 제공하고, 우리 사회와 지구촌의 그 때 그 때의 이슈들에 대해 기독교적인 입장들을 제공하기 위해 각종 자료들을 번역하거나 생산하는 일을 감당할 것입니다. 오늘과 같이 복음이 혼탁한 세상, 각종 신뢰할 수 없는 자료들이 범람하고 있는 상황에서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길을 잃지 않고 나아가며, 그 때 그 때 적절한 기독교적 입장으로 구비되게 하는 일에 힘쓰는 단체입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성도님들도 직접 TGC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신앙적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tgckorea.org)

 

Articles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